ABOUT US2019-01-10T22:15:16+09:00

ABOUT US

소개

샐리쿡 암 식이상담 연구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2006년

전문 케이터링 회사 창업 이래 “ 음식은 정직하게 만들어야 한다 ”는 창업이념을 성실히 지켜온 샐리쿡 대표 정 은 희 입니다. 그 동안 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샐리쿡은 현재 많은 회원님들이 함께 지켜봐 주시는 소통의 공간으로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.

2010년

정직한 음식을 향한 실천은 결국 모두가 함께 건강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음식이어야 하고, 음식을 건강하게 섭취하기 위해선 반드시 올바른 식이요법이 우선시 되어야 한다는 근본을 깨닫게 되었습니다. 이를 계기로 샐리쿡은 건강한 사람뿐 아니라 아픈 환자나 노인까지 모두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도록 경영의 방향을 전환하게 되었습니다.[올바른 식이요법]이라는 건강의 본질을 추진하기 위한 노력은 , 암 센터 영양사로서 수 천명의 암환자들의 식이상담과 영양교육, 맞춤 치료식단 개발 등의 현장실무를 쌓는 노력으로 이어졌습니다.

2018년

마침내, 질병으로 식사가 어려운 환자들에게 맛있게 음식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하게 되었고, 더불어 질병호전에 도움을 주었던 수많은 임상영양 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.

샐리쿡과 함께 하신다면, 다소 거부감이 들 수 있는 병원식단과 같은 음식들을 기력회복을 위해 억지라도 섭취해야 한다는 편견을 바꿀 수 있습니다. 방법만 안다면, 몸에 좋은 음식과 조리법은, 최고급 호텔요리보다 더 맛있고 훌륭한 메뉴가 될 수 있습니다. 샐리쿡의 지속적인 피드백은 음식에 대한 이해를 돕고, 이해로 생각을 전환하며, 전환된 생각으로 행동을 변화시킵니다. 음식을 대하는 행동이 올바르게 변화하면, 질병개선 가능성은 충분히 높아질 수 있습니다. 

어디에서나 받을 수 있는 매번 똑같은 영양교육, 로봇처럼 교과서적인 영양상담, 현실적으로 실천하기 어려운 이론들이 바로 기존 영양상담의 한계점이기에 실패의 요인이 되는 것 입니다. 샐리쿡은 단순히 생식이나 녹즙을 권장하는 것에 그치는 영양상담이 아닌, 어떻게 하면 생식이나 녹즙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지, 녹즙이 싫다면 녹즙을 대신할 음식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를 상세히 이야기 해드릴 수 있습니다.

영양교정에 실패하셨거나 식이개선이 시급한 분들에게, 다년간의 Owner Chef 경력과 암 병원 영양 실무를 바탕으로 질병 예방과 개선을 위해 섭취할 수 있는 진짜 음식이 무엇인지, 음식을 어떻게 섭취해야 최대한 효용을 증대시킬 수 있는지, 어떻게 하면 맛있게 음식을 섭취할 수 있는지, 샐리쿡이 진심을 다해 설명해드릴 수 있습니다.

샐리쿡은 기초생활 수급자분들에게 무료로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. 생활이 어려우신 분들 주저 하시 마시고 샐리쿡으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. 진심 어린 사랑과 따뜻한 관심이 선한 목적을 위해 활용될 수 있도록 노력하는 샐리쿡이 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
약력

대표 정은희

– 경희대학교 동서의학대학원 의학영양학 석사
– Le Cordon Bleu, Bakery Diploma
– 2006년 [샐리쿡] Restaurant Owner Chef, Catering consulting
– 2015년 Chef 영양사가 권장하는 [암식단] 작성법 출간

– 2018년 3쇄 개정판 출간
– Cancer Hospital 총괄영양사 : Anticancer Diet
– Research: 
Feasibility of applying Korean-style Mediterranean diet in elderly with high risk for dementia

HISTORY

저서

항암 식이요법
항암 부작용
항암을 위한 6가지 혈액 수치
항암 칼럼
항암식품의 객관적 근거
항암 요리법

책 소개 글 바로 가기

약도

주변지하철역

신분당신분당선(판교)

주변버스정류장

웰츠타워 (07-578)  |  동안교 (07-450)  |  판교호반써밋플레이스 (07-580)  |  판교역북편 (07-075)

도보

신분당선(판교역) 1번 출구 직진. 도보 6분 –판교타워 7층

Scroll Up